방향 및 거리 표지판은 진한 녹색 배경과 흰색 텍스트가 있는 직사각형입니다. 도시 지역에서는 방향 표지판이 진한 파란색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지판은 일반적으로 한국어와 영어로 작성됩니다. 2010년 3월, 한국도로공사는 새로운 유형의 고속도로 방향 표지판을 도입했습니다. [1] 현재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의 방향 표지판을 새로운 방향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유형의 방향 표지판은 출구 안내서 기반 표지판이며, 그 서체는 산돌 도로표지판체(아래 거리 표지판및 방향 표지판에서 볼 수 있는 산돌 교통 표지판)에서 한길체(한길 서체)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우민 글꼴`이라고 불리는 7종류의 글꼴이 있습니다. 이러한 글꼴은 지나치게 개인주의적이고 구체적이지는 않지만 놓치고 아름답고 디자인 가능한 글꼴입니다. 그래서 언뜻 보기에는 비슷해 보이지만(잔루장 제외), 각 글꼴은 꽤 좋은 글꼴로 보입니다.

`tvN`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제작된 글꼴로, 글꼴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캐주얼하고 밝은 분위기를 보여주는 글꼴입니다. 이전의 « 산돌 미생물 »처럼 흐르는 가벼운 텍스트로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밝고 활기찬 분위기에 적합하며 경우에 따라 제목에도 유용합니다. 필수 지침 표지판은 파란색 배경과 흰색 그림으로 둥글다. 첫째, 유료 글꼴은 무료 글꼴보다 경쟁력이 낮으며, 구매 하는 방법은 구매를 끝낼 수있는 라이센스가 아니며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려고합니다. 매우 복잡한 세부 사항 때문에, 이야기는 또한 매우 무료로 배포하거나 그것을 지불하는 것과 유사하지만, 또한 법을 위협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대부분의 제작자는 완전히 새로운 것이 아닌 경우에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글꼴. . 또한 가비아가 배포한 `봄바람`이기도 합니다. 공식 페이지에는 « 봄바람처럼 가벼운 브러시 스트로크가 특징이며, 선 모양과 위쪽을 가리키는 파이 헤드의 모양은 서예의 유연성과 민첩성을 나타냅니다.

필기 문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균형을 줄입니다.  » « 라고 말합니다. 설명이 잘못되었다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사용하면 약간 특이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특이하고 예쁘지만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읽을 수 없는 문자 구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을 나타내는 표지판은 그리스의 도로 표지판과 유사한 빨간색 테두리, 노란색 배경 및 검은 색 그림과 삼각형입니다. 필수 지침은 파란색 배경에 흰색이고, 금지 사항은 빨간색 테두리가 있는 흰색 배경에 검은색이며, 보조 정보 표지판은 흰색 배경에 검은색 텍스트로 직사각형입니다.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표지판은 그 의미를 표시하기 위해 그림을 사용합니다. 표지판에 포함된 모든 텍스트는 일반적으로 한국어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표지판은 일반적으로 1 ~2.1 미터 높이에 배치됩니다. . 트랙터나 로터리 틸러(2007년 9월 28일 은퇴) 공식 페이지에는 « 이순순 제독의 견고함과 정의, 직선정신과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진보적이고 역동적인 아산시의 비전 »이 있다. 하지만 솔직히 `이순신`이라는 이름은 강한 동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