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열네 살이었습니다. 나는 작은 시골 마을에 살았고 나는 내 자신의 플레이 스테이션2를 갖는 꿈을 꾸었다. 그러나 부모님은 그것이 바보같은 쓸모없는 일이라고 말씀하셨고, 어쨌든 그런 멍청하고 쓸모없는 것을 소유하고 싶다면, 나는 그것을 위해 일해야한다. 그래서 저는 배달 소년으로 일했고, 6개월 내내 등(그리고 다리)을 일했고, 제 자신의 플레이스테이션을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그것은 항상 모든 재미와 게임이 아니었다, 알다시피? 스미스, 우리의 이웃, 그들은이 큰 아들의 … 어.. 큰 개, 그리고 그는 항상 짖고 나를 으르렁 거리는 계속, 그 짐승 갈색 눈은 아픈 차가운 칼의 쌍처럼 나를 통해 바로 관통, 그것은 항상 내게 똥을 놀라게 할 것이다. 하지만 내 친구 짐이 자신의 콘솔을 가지고 그것에 게임의 모든 종류를 재생할 때, 내 자신의 콘솔을 얻기에서 저를 막을 만큼 무서운 근처에 아무 데도 아니었다. 안 돼요. 그는 나에게 한 번 그 중 하나를 보여 주었다. 그것은 금속 슬러그 라고 6 그리고 난 처음에 그것을 재생에 큰 거래를 빨아. 심지어 첫 번째 레벨을 통해 그것을 하지 않았다-하지만 남자, 어떤 게임! 갑자기 나는 더 이상 그 작고 약한 작은 아이가 아니었다, 나는이 멋진 엘리트 군인이었고, 그것은 좋은 프릭 핑 을 느꼈다.

그러나 집에 갈 시간이 왔고 나는 모두 작고 약했다. 그리고 나는 마침내 내 자신의 플레이 스테이션과 메탈 슬러그 6의 내 자신의 사본을 감당할 수 전에, 전체 다른 fricking 달을 기다려야했다. 그러나 나는 결국 거기에 도착할 것이다. 나는 그 일에 하루에 두 시간 만 재생할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너무 나쁘다는 느낌이 들었고, 나는 마약 중독자처럼 계속 갈망할 것이다. 하지만 다행히도, 다행히도, 부모님은 어느 날 일찍 잠자리에 들셨고, 저는 그 기회를 포착하여 도둑처럼 집을 빠져들어 거실로 들어갔고, 어떻게 플레이스테이션을 부팅하고 밤새 도록 몰래 플레이할 지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지옥처럼 내가 한 – 호기심 충분히, 심지어 사람을 깨우고 깃발에 체포하지 않고. 그리고 나는이 금속 슬러그 6을 연주에 점점 더 나은 유지. 그리고 난 그냥 마지막 상사를 이길 하려고 했다, 때 TV 화면 갑자기 꺼질 것 이다, 내 바로 위에 서 아버지와 함께. 남자, 나는 곤경에 있었다! 아빠는 내 최근 의 잘못에 대한 강의를 주었고, 그는 마침내 내가 행동하고 부모님을 존중하는 방법을 알 때까지, 나에게서 내 플레이 스테이션을했다, 그는 그것을 넣어. 결국 두 달이 걸리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인생은 그 당시에는 공평하지 않았지만, 메탈 슬러그의 중독성 있는 성격을 감안할 때, 제게 교훈을 주었습니다.

또는 더 간단한 메모에 : 당신이 그들 자신으로부터수신하고 싶은대로, 다른 사람에게 많은 레몬을 제공 … 새로운 금속 슬러그 게임은 새로운 민달팽이온다. 당나귀 슬러그, 슬러그 파기, 슬러그 거너 프로토 타입과 루트 마스는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대량 파괴의 새로운 무기입니다. 실제로 동물을 사용하는 모든 슬러그는 항상 내가 진짜 킥을 얻을 무언가로 나는 당나귀 민달팽이를 사랑해요.